M-BOT

M-BOT

인공지능 기반 음성 챗봇 솔루션

M-BOT(VOICE CHATBOT SOLUTION)은
뛰어난 음성 인식률을 자랑하는 음성 챗봇으로,
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자동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M-BOT 소개

M-BOT

인공지능 기반 음성 챗봇

365일 24시간, 언제 어디서든 !

인공지능 음성 챗봇 M-BOT
마치 사람처럼
자연스럽게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.

M-BOT 서비스 흐름도

M-BOT의 특징

  • 국제 특허 기반의 최신 딥러닝 기술

    뛰어난 음성 인식과 자연어처리(NLP)를 통해
    사용자가 말한 의도와 감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음성인식에 특화

    최신 머신러닝 기반 음성인식 엔진을 이용해 음성형 인터페이스
    구현하여 텍스트형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간편한 챗봇 생성 및 유지보수

    Drag & Drop 방식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클릭 몇 번 만으로
    비개발자도 손쉽게 챗봇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    또한, JSON, CSV, XML 등 파일 업로드를 통해 한 번에 대화 생성이 가능합니다.

  • 통계 대시보드

    통계 대시보드를 통해 사용자의 대화 내용, 대응패턴, 사용 이력, 응답완료율 등의
    사용자 이용 패턴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메가 에이전트 기능 제공

    단일의 챗봇 에이전트들을 ‘메가 에이전트’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.
    이를 통해 '의도' (Intent) 감지 요청시 모든 하위의 챗봇 에이전트들이 고려되어
    챗봇 에이전트들의 답변 중 최상의 응답을 선택하여 제공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장점 & 기대효과

  • 기존 데이터베이스와 연결

    Webhook을 통한 API 방식으로 연동하거나, 내장된 에디터를 통해 파이어 베이스와 손쉽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. 기업 내부 데이터베이스나 클라우드 등 구축된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다양한 채널 지원

    각종 메시징 플랫폼, 웹 브라우저, 모바일 앱 등 다채널을 지원하며,
    스마트폰, 태블릿 PC, 데스크탑 등 다양한 기기에서 챗봇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클라우드 & 폐쇄망 지원

    클라우드 환경 뿐만 아니라, 폐쇄망 내에서도 음성 챗봇 구동이 가능하여,
    더욱 보안성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즉시 상담원 전환 가능

    실제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챗봇 내 ‘전환하기’ 버튼으로 바로 전환 가능합니다. 이전 챗봇 대화 내용을 상담원이 확인할 수 있어 고객별 맞춤 상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적용 예시

  • 고객서비스

   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가진 챗봇으로 반복적인 업무(고객의 단순 요청, 일반적인 질문 등)를 대체하세요. 24시간 365일, 고객 대응이 가능합니다.

  • 전자상거래

   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플랫폼에서 음성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. 맞춤형 서비스로 더 높은 차원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세요.

  • 기업 생산성

   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가진 기업형 앱으로 생산성을 높이세요. 음성으로 일정추가, 미팅확인, 필요한 정보에 대한 접근이 가능합니다.

  • IoT

    음성으로 IoT 디바이스를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음성으로 당신의 디바이스를 컨트롤하세요.

M-BOT 데모 시연 영상